티스토리 뷰

SG워너비가 재결합 한다. 지금까지 전해진 언론 보도를 종합 해보면 SG워너비 재결성이 확실해 보인다. 다만 재결합 할 경우 누구와 손을 맺고 앨범 출시를 할지는 아직 미지수다. 당초 언론 보도로 알려진 CJ E&M이 "아직 확정된 것이 없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기 때문이다. 앞으로의 경과가 어찌 진행되든 이번 보도로 SG워너비의 재결합은 기정사실화 된 상황이다.



서태지와 GOD 등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가요계를 호령했던 전설의 귀환과 버즈의 재결합, SG워너비의 귀환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다시 한 번 가요계가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지나친 아이돌 중심의 음원 시장에 압도적인 팬들과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던 전설들의 연이은 귀환은 한국 가요계에 등을 돌렸던 3040 세대의 복귀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SG워너비 복귀 요구는 예전부터 끊임없이 나오던 것이다. 2011년 '페이지원' 앨범을 마지막으로 대중을 떠난 SG워너비는 각자 개인사로 인해 합동 무대를 꾸미는데 여러 장애 요소가 존재했었다. 이로 인해 각 멤버들은 각자의 활동을 이어나갔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중과 팬들은 3인이 모여 노래는 부르는 완전체를 원했고 지금에 와서야 그 소원이 이뤄진 것이다.


SG워너비의 복귀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다. '살다가', '죄와 벌', '내사람'등 셀 수 없이 많은 명곡을 남긴 가수의 귀환은 대중의 기대를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아직 모든 게 정확하게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단순한 복귀 소식에도 이토록 열광적인데 SG워너비가 정식으로 재결합하고 활동을 시작하게 되면 몰고 올 여파는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SG워너비를 좋아했던 한 사람으로서, 아직도 SG워너비 노래를 즐겨 듣는 한 사람으로서 이번 SG워너비의 복귀가 매우 특별하게 다가온다. 하루 빨리 방송을 통해 SG워너비를 봤으면 한다. 매번 똑같은 아이돌 춤, 다를 게 없는 전기음으로 무장한 아이돌 노래가 아니라 진짜 마음으로 부르는 그들의 노래를 듣고 싶다. SG워너비의 재결합, 그들의 화려한 부활을 믿는다.



SG워너비의 복귀를 
응원하시면 ♡ 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