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여름은 아주 뜨거울 듯싶다. 많은 남성 아이돌 그룹들이 컴백하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아이돌 그룹인 빅뱅도 컴백하며, 여타 많은 그룹들이 컴백한다. 그런도중 한 소속사의 배포자료를 받아 이렇게 올린다.


[배포자료]

무더운 여름 가요 시장을 향한 DNT의 쾌속 질주가 시작됐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DNT 노크노크 티저 영상이 1일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DNT는 그간 ‘애인있어요’, ‘정신없이 예뻐’, ‘가슴이 사랑하는 법’ 등 발라드와 댄스를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시도해오며 ‘무장르 아이돌’이란 별칭을 얻어내고 있다. 그런 만큼 곰TV를 통해 공개되기 시작한 이번 티저 영상은 DNT의 또 다른 변신을 강하게 예고하며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숨막힐 듯 긴장감을 주는 드럼비트로 시작되는 영상에는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마치 전투를 앞두고 있는 용병을 연상케 하는 의상을 콘셉트로 하는 DNT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마치 한편의 인상 깊은 CF를 보는 것 같다.


이번 영상에서는 최근 군입대를 이유로 팀을 탈퇴한 태구를 대신할 새 멤버들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소속사 오렌지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컴백곡은 파워풀하면서도 한 순간에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할 만큼 강렬한 곡이다. 후렴부분의 가사와 멜로디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DNT의 새 앨범은 오는 5일 벅스, 엠넷, 멜론, 소리바다, 도시락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본 내용은 DNT의 소속사 오렌지엔터테인먼트가 배포한 자료임으로, 블로거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