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현우와 허영지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하현우 측은 "하현우와 허영지는 지인들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 연락을 이어오던 중, 최근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고 밝히며 둘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사진 = tvN>


<사진 = 하현우 트위터>


하현우와 허영지가 처음 만난 건 지난 7월 일이다. 강호동·이수근과 함께 호흡을 맞춘 하현우는 이 자리에서 허영지를 만났고 이후부터 꾸준히 연락을 주고 받았다고 한다. 연합뉴스는 측근의 말을 인용, "안지 6개월 가량으로 정식 교제한 것은 딱 한 달 됐다. 두 사람의 성격이 잘 맞는다고 한다"고 보도했다.




◇ 오작교가 된 수상한 가수


시작은 tvN의 수상한 가수였다. 이 자리에서 공식적으로 서로를 알게 된 하현우와 허영지는 이후 감정을 키워 나갔다. 그 전에도 이미 유명한 연예인들이었기에 서로의 존재는 알고 있었겠지만 지금까지 전해진 여러 소식을 종합해보면 둘이 사랑을 할 수 있게 된 오작교는 수상한 가수인 게 분명해 보인다.


<사진 = 허영지 인스타그램>


그리고 한 달 전인 1월 말부터 2월 사이 둘이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고 한다. 스포츠월드가 하현우와 허영지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하면서 전한 관계자의 말을 보면 이미 하현우와 허영지는 양가 부모님들에게 각자를 소개하고 연애에 대한 동의를 얻었다고 한다. 관계자는 "변함없는 애정으로 서로를 아끼고 있으며 양가 부모님 역시 이들의 열애 사실을 축하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 하현우 SNS>


<사진 = 허영지 인스타그램>


◇ 13살의 나이차는 중요하지 않다


3월 1일 휴일을 맞아 전해진 하현우와 허영지의 열애 소식에 인터넷은 매우 뜨겁다. 특히 많은 이들은 하현우와 허영지의 나이 차에 주목하고 있다. 현재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가능한 프로필상 하현우의 나이는 1981년생, 허영지는 1994년생이다. 이에 대해 몇몇 네티즌들은 "삼촌과 조카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하현우 허영지 연애 인정에 어떤 반응을 보이던 그건 개인의 자유다. 하지만 굳이 불편한 시각으로 이 둘의 열애를 접근할 필요성은 없다고 생각한다. 제 아무리 허영지가 25살로 비교적 어리다고 해도 이미 그녀 역시 성인이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양가 부모들이 둘의 사랑을 응원하고 있는 상황에서 굳이 나서 이들의 열애에 어울리지 않은 반응을 보일 필요는 없어 보인다.


<사진 = 허영지 SNS>


◇ 들려오는 목격담


수상한 가수와 하현우 콘서트를 다녀온 이들의 리뷰를 보면 많은 글에서 허영지가 언급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한 네티즌은 "양 옆의 패널들 특히 허영지와 수다 삼매경"이라며 <수상한 가수> 촬영 당시 이미 하현우와 허영지가 일반적인 출연자 관계 이상의 사이였음을 추론해 볼 수 있는 글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렸다.


<사진 = 네이버 기사 댓글 캡쳐>


<사진 = 허영지 인스타그램>


또 다른 네티즌은 하현우와 허영지의 열애 소식을 전하는 포털 사이트 기사에 "허영지님도 락 좋아하신다. 그리고 국가스텐 콘서트로 오시고 하더니"라며 허영지가 하현우가 소속된 국가스텐의 콘서트에 참석했었다고 전했다. 우리가 큰 관심을 갖고 지켜보지 않았기에 몰랐던 것이지 이미 하현우와 허영지는 예전부터 다정한 모습으로 다녔던 모양이다.




◇ 하현우♥허영지를 응원한다


연예인의 연애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주목을 끈다. 그만큼 당사자들 또는 관계자들에게 상처를 주는 댓글 역시 많이 달린다. 나는 이들이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이나 반응에 상처받지 않고 오로지 둘만 보고 지금의 사랑을 키워 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하현우의 팬으로서, 그리고 허영지를 주목해서 봤던 사람으로서 둘의 연애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축하한다.


글 = 시본연, 출처를 밝힌 인용 또는 일부 스크랩만 허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