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이가 불러올 후폭풍들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 인정의 파급력이 말 그대로 어마어마하다. 디스패치의 최초 보도 이후 이민호와 수지 소속사의 공식 입장이 나오기도 전에 중화권 언론이 속보로 관련 소식을 전하고 일본 언론도 실시간 주요 뉴스로 다룰 만큼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 인정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체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대부분 둘의 열애 공식인정에 대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유독 눈에 띄는 기사가 있는데 그 기사는 바로 jyp 주식과 관련된 기사다. 기사는 디스패치의 수지 열애 소식 보도 이후 주가가 하락 마감했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 실제 보도 이전 상승 곡선을 그리던 jyp 주가는 열애 보도 이후 하락 반전 약세로 마감했다.



앞과 같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지만 몇몇 사람들은 이번 열애 인정이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올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다. 나 또한 이번 열애 인정을 긍정적으로 보기보다는 다소 부정적으로 보는 1인이다. 수지의 팬인 내가 이번 열애 인정을 부정적으로 보는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먼저 수지의 열애 인정은 수지를 둘러싼 모든 사람을 힘들게 할 가능성이 높다. 여기서 주변 사람은 역시 회사를 포함한다. 사실상 jyp 걸 그룹이 미쓰에이 하나 뿐인 상황에서 수지의 열애 인정은 상당 수준의 팬 이탈을 불러올 가능성이 매우 크다. 이에 따른 수지가 입는 타격은 고스란히 jyp 매출 하락으로 이어질 가능성 역시 높다.



또 수지의 열애 인정은 광고 촬영 등에도 상당 부분 악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높다. 많은 남성들이 수지를 좋아하고 그녀가 출연한 제품을 구매했던 이유는 수지의 나이가 아직 22살이고 연애를 하지 않았다는 점과 다른 여타 걸 그룹 멤버와는 다르게 깨끗한 과거를 가졌다는 점인데 이번 열애 인정으로 전자가 깨지게 됐다.


수지만이 아니라 이민호에게도 이번 열애 인정은 상당한 리스크로 다가올 것이다. 보통 이런 열애 인정시 남자 연예인보다 여자 연예인이 더 큰 피해를 입는 게 맞지만, 이민호의 인기가 상상을 초월할 만큼 높았다는 점을 고려해 볼 때 수지와의 열애 공식인정은 이민호를 좋아했던 젊은 나이의 여성 팬층 이탈을 부추길 수 있다.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 자체를 부정적으로 보는 것은 아니다. 나 또한 둘의 열애 인정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응원한다. 다만 둘의 열애 인정이 불러올 엄청난 후폭풍을 고려해봤을 때 굳이 공식 인정을 할 필요성이 있었나라는 아쉬움은 끝내 사라지지 않을 것 같다. 그래도 뭐 이미 엎질러진 물이니 지금보다 더 노력해서 이번 열애 인정으로 입게 될 타격보다 몇 배의 긍정적인 것들을 얻어가는 알콩달콩한 커플이 되길 기원한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