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주혁 1박 2일 하차

아무 쓸모도 없는 잡음들


김주혁이 1박 2일에서 하차한다. 김주혁은 "1박 2일과 함께 마음 놓고 웃을 수 있는 사람을 만들어 주셔서 이 자리를 빌려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한 번 더 진심으로 고맙다"며 하차를 공식화했다. 이어 김주혁은 "앞으로도 우리 멤버들과 1박 2일에 많은 애정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라며 떠나는 1박 2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주혁의 하차 소식이 전해지자 인터넷은 김주혁을 응원하는 측과 김주혁 하차와 관련해 음모를 제기하는 이들 사이에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대부분의 1박 2일 시청자와 대중이 김주혁의 1박 2일 하차 소식에 "믿기지 않는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몇몇 이들은 말도 안 되는 음모론을 제기,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대표적인 게 김주혁 1박 2일 하차와 관련된 것이다. 몇몇 이들은 이미 김주혁이 공식 입장을 통해 영화 촬영 등의 스케줄로 인해 스케줄 조정이 어려워 1박 2일에서 하차한다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김주혁이 제작진과의 불협화음이 있었고 그것 때문에 1박 2일에서 하차한다는 듯한 뉘앙스의 글을 반복적으로 올리고 있다.



김주혁 측이 영화 촬영 등을 이유로 스케줄을 조정하려 하자 1박 2일 측에서 난감하다는 입장을 밝혔고 이에 분노한 김주혁 관계자들이 김주혁의 하차를 종용했다는 주장도 있다. 더불어 1박 2일이 멤버 교체 등의 계획를 실행하는 데 있어 그 첫 번째 대상이 김주혁이었던 만큼 "이번 하차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라는 주장도 있다.



결론부터 말해 몇몇 이들이 제기하고 있는 주장은 정말 터무니 없는 주장에 불과하다. 김주혁이 왜 1박 2일에서 하차하는 지는 김주혁이나 그 관계자가 아니면 알 수 없는 내용이기 때문이다. 설사 실제 불혐화음이 존재했다해도 자세한 내막을 모르는 제 3자가 이렇다 저렇다고 주장하는 것은 근거없는 주장에 지나지 않는다.




김주혁 1박 2일 하차와 관련해 쓸모없는 주장을 하는 것은 옳지 않다. 제 아무리 음모를 제기해도 결과가 달라질 가능성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미 김주혁이 1박 2일 하차를 공식화했고 소속사 역시 이를 확인했으며 관련 인터뷰까지 언론을 통해 보도된 지금의 상황에서 김주혁의 하차가 번복될 가능성은 없다고 보는 게 맞다. 



김주혁의 1박 2일 하차 소식은 1박 2일 애청자로서 참으로 안타깝고 씁쓸한 소식이다. 쫓겨나는 것이 아니라 영화 촬영 등 때문에 스케줄이 어려워 하차하는 것이지만 한참 재밌는 지금, 김주혁이 하차한다는 소식을 들으니 씁쓸한 마음은 감출 수가 없는 듯하다. 부디 김주혁이 1박 2일을 나가서도 승승장구 하길 기원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