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윤열 결혼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천재 프로게이머 이윤열이 결혼한다. 이윤열 결혼식은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며 신부는 7살의 연하의 같은 대학 출신이다. 이윤열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선수 출신으로 한참 활동할 당시의 인기는 타의 추종을 불허했었으며 특유의 미소로 많은 여성 팬들을 보유하기도 했던 프로게이머다.



이런 이윤열의 결혼을 두고 대다수는 "축하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학창 시절 이윤열의 스타크래프트를 보며 함께 자라온 세대들은 "향수를 느끼게 해줘 고맙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번 이윤열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반응이다. 자신들의 추억의 한편을 장식해준 이윤열의 결혼이 새삼 새롭다는 반응도 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번 이윤열의 결혼을 놓고 말도 안 되는 비난을 일삼고 있다. 대표적으로 비난하는 것이 이윤열의 아내가 7살의 연하라는 점이다. 그들은 이윤열의 부인이 이윤열이 프로게이머로 활동할 당시 벌어들인 돈을 보고 접근한 것이다라는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전후 사정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 채 말이다.



이윤열 부인이 이윤열 돈을 보고 접근했다는 주장은 앞 뒤가 맞지 않다. 7살 정도의 나이 차이가 나는 결혼식이 흔함에도 불구하고 다른 요인은 생각하지도 않은 채 오로지 이윤열 부인이 이윤열의 재력을 보고 접근했다는 주장은 설득력이 없다. 더군다나 둘이 캠퍼스 커플이라는 점에서 앞의 주장의 설득력은 더욱 떨어진다.



더 어이없는 주장은 아프리카 tv 생중계와 관련이 있는 주장이다. 이윤열은 자신의 결혼식을 아프리카 tv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밝혔는데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별풍선'을 받으려고 애를 쓴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이윤열이 자신의 결혼을 중계함으로써 자신들의 팬에게 별풍선을 받아내려는 수작을 부린다는 주장이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난 이 주장이 근거없는 비난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이윤열이 한참 활동할 당시 벌어들인 수익을 고려해 봤을 때 얼마 되지도 않을 별풍선을 받기 위해 자신의 결혼을 생중계하는 멍청한 행동을 할리 만무하다.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이가 돈 몇 푼 벌기 위해 자신의 결혼식을 판다는 게 말이 된다고 보는가.



정말 말도 안 되는 것을 근거로 들며 이윤열을 비난하려면 그냥 제발 아무 말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에 이윤열의 천재적인 플레이를 보며 감탄하며 자신의 학창시절을 함께해온 수많은 사람들에 대한 배려이며 이윤열과 그 부인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다. 지금의 비난은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라는 말이 딱 떠오른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