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효광 추자현 열애

말도 안 되는 교환설

 

우효광과 추자현이 열애 중이다. 추자현은 이날(16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우효광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추자현은 자신의 SNS을 통해 우효광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진심으로 모두의 축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며 자신에게 많은 것을 선사한 중국에게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추자현과 우효광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인터넷에서는 "축하한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몇몇은 말도 안 되는 교환설을 제기하고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우효광 추자현 열애와 관련해 교환설을 주장하는 이들은 "추자현을 주고 유역비를 데려왔으니 더 이득이다"는 말도 안 되는 주장을 개진하고 있다.

 



그들은 송승헌과 유역비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언급하며 송승헌과 유역비의 열애로 송승헌을 중국에게 뺏기는 듯 했으나 이번 추자현과 우효광의 열애로 사실상 우리나라가 유역비를 데려오고 중국에게 추자현을 주는 꼴이 되었다며 이번 열애설을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교환설'로 해석하고 있다.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다. 도대체 이번 우효광 추자현 열애와 유역비와 송승헌의 열애가 무슨 상관 관계가 있다고 이런 말도 안 되는 '교환설'을 개진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 된다. 성인 남녀가 사귀는 걸 두고 누구를 주고 누구를 받아왔으니 우리나라가 더 이득이란 생각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걸까라는 의문도 든다.

 



이번 우효광과 추자현의 열애는 단순히 단 둘의 열애로 해석하는 게 옳다. 중국에서 열심히 노력한 결과 톱스타 대우를 받는 자리까지 올라간 추자현의 노력과 이런 삶을 함께하며 추자현에게 행복을 준 우효광을 칭찬하고 축하해줘도 모자란 상황에서 말도 안 되  주장을 펼치며 얻고자 하는 게 무엇인지 궁금하다.

 

 

추자현은 지난 10여년간 중국에서 엄청난 노력으로 이 자리에 올라왔다. 그런 그녀를 '교환설'을 개진하며 깎아 내리는 것은 정말 인간이라면 해서는 안 될 짓이라고 생각한다. 모쪼록 우효광 추자현 열애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결혼할 계획이라고 하는데 하루 빨리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