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 발표

도를 넘은 인신 공격

 

미쓰라진과 권다현이 결혼을 발표했다. 미쓰라진은 10일 방송된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올해 10월 권다현과 결혼 한다는 내용을 공식 발표했다. 미쓰라진은 "저도 드디어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오는 10월 초 결혼합니다. 축하해 주십시오"라며 향간에 떠돌던 권다현과의 결혼을 공식화하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지난 2월 14일 권다현과 미쓰라진의 열애 사실이 대중에게 알려진 후 약 6개월 만의 결혼 발표이며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3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이로써 현재 미쓰라진이 활동 중인 힙합 그룹 에픽하이는 멤버 전원이 기혼 상태가 되는 경사를 맞게 됐으며 팬들과 대중은 대체적으로 축하한다는 반응이다.

 



그러나 몇몇은 말도 안 되는 주장과 인신 공격으로 축하 분위기를 망치고 있다. 그들은 주로 권다현이 누구냐며 권다현을 공격하고 미쓰라진의 외모를 문제 삼으며 권다현이 미쓰라진과의 결혼을 결심한 이유가 오로지 미쓰라진이 에픽하이로 활동하며 쌓아온 재력 때문이라고 주장하는 등 보기 불편한 주장을 남발하고 있다.

 

 

더 나아가 그들은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운 말을 써가며 미쓰라진을 인신 공격하고 있다. 권다현과 비교했을 때 미쓰라진의 외모가 뒤떨어진다는 게 그 이유다. 서로 3년 여간의 열애를 했고 그 사이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고 이제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미쓰라진과 권다현에게 그들은 악플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도무지 나로서는 이해가 안 된다. 미쓰라진이 악플러들에게 도대체 무슨 해를 끼쳤다고 이렇게 욕을 먹어야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백 번 생각해봐도 미쓰라진과 권다현의 결혼이 당신들에게 무슨 피해를 주는지 모르겠다. 남이 잘먹고 잘살고 결혼하면 그렇게 배가 아픈가. 그렇다면 진지하게 자기 자신을 돌아보길 바란다.

 

 

남의 경사를 축하해 주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부디 정신 차리길 바란다. 저들의 결혼은 축하받아 마땅한 일이며 사회적으로도, 국가적으로도 그 누구도 손해볼 게 없는 행위다. 그러니 더 이상의 악플로 미쓰라진과 권다현의 결혼 분위기를 망치지 않았으면 한다. 도를 넘어선 인신 공격과 억지 주장들. 보기 불편하다.

 

대중문화평론가 배철기(9cjfrl@hanmail.net)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