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택시 백승혜

그녀에게는 잘못이 없다


악플러들에게 4일 방송된 택시 백승혜는 어찌보면 가장 욕하기 쉬운 상대일지도 모르겠다. 스스로 성형한 사실을 인정하고 혼전 임신했다는 사실도 방송을 통해 대놓고 알려줬으니 악플러들이 주로 악플의 소재로 사용하는 것들을 모두 갖춘 셈이 되었기 때문이다. 이를 놓고 악플러들은 때를 놓치지 않고 악플들을 쏟아내고 있다.



그런데 난 도무지 왜 백승혜가 악플을 먹어야 하는지 근본적으로 이해가 안 된다. 백승혜가 성형을 했든 하지 않았든 그게 악플러들의 삶과 무슨 연관이 있다고 백승혜를 욕하는 것인지 이해할 수가 없다. 남이 성형을 하든 말든 국민 세금으로 하는 것도 아니고 사비로 하는건데 왜 간섭하고 욕하는 것인지 납득이 안 되기 때문이다.




성괴(성형 괴물)라고 놀리는 이들의 외모는 도대체 어느 수준일까. 오죽 답답했으면 택시에서 백승혜의 남편인 송호범이 눈과 코 밖에 안했다고 제발 그만 좀 해달라고 간곡하게 요청할 정도일까. 요즘 눈은 성형도 아니고 시술이라고 하고 코 수술 하는 이도 널리고 널렸는데 백승혜를 성괴라고 놀려서 도대체 얻고자 하는 게 뭘까.



택시 백승혜가 밝힌 혼전 임신 사실도 그렇다.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고 그런 사이에서 사랑을 나눈 결과 아이가 탄생하게 된 게 뭐가 잘못된건지 내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된다. 물론 첫 아이를 출산하는 과정에서 해프닝이 있었던 것 맞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백승혜와 송호범 사이의 문제지 우리가 상관할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백 번 놓고봐도 택시 백승혜에게 무슨 잘못이 있는지 모르겠다. 악플을 들을 이유도 없어 보인다. 그런데 왜 그녀는 연예인 부인이라는 이유로 욕을 먹어야 하는걸까. 제 아무리 연예인의 가족인 만큼 짊어져야 할 무게라해도 지금 악플러들이 백승혜에게 가하는 악플은 용인되는 수준을 넘어 폭주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명심해라. 저들은 힘이 없는 게 아니라 그냥 무시하는거다. 당신들 악플러들을 말이다. 하지만 만약 저들이 분노해 당신들을 고소한다면 당신들은 죄송하다며 반성문 퍼레이드를 펼칠 것 아닌가. 제발 책임질 수 없는 일은 애초에 하지도 말아라. 그게 당신 신상에 좋고 당신 미래에, 그리고 당신 가족을 위한 최선의 일이다.


대중문화평론가 배철기(9cjfrl@hanmail.net)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