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

바보가 된 송재림과 우결팬들


손호준과 김소은가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더팩트는 "'우결' 김소은, 실제 '남친'은 손호준! '심야 데이트' 포착"이라는 제목의 단독 기사를 통해 손호준과 김소은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보도했다. 이에 대해 단순한 추측성 기사가 아닌 둘만의 데이트 장면이 담긴 사진까지도 기사에 함께 올라와 있어 "빼도 박도 못하는 상황"이라는 평가가 압도적이다.



그러면서 '우리 결혼했어요'를 폐지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함께 힘을 얻고 있다.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에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출연중인 홍종현의 연애설이 터진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상황에서 지금 '우리 결혼했어요'를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소림커플(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줄임말)의 김소은마저 연애설이 터지자 팬들마저 힘이 풀린 모양새다.



이번 열애설에 대해 일단 김소은의 소속사인 판타지오는 "절대 사실이 아니다.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된 사진은 행사장에서 만난 후의 모습이다. 그날 곁에 매니저도 있었다"며 열애설을 부인한 상태다. 하지만 손호준 측은 "두 사람이 알게 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말해 '우리 결혼했어요' 팬들의 애를 태우고 있다.


일단 김소은 소속사가 열애설을 부인한 상태인 만큼 그 문제는 추후 어떤 입장 변화가 있는지 지켜보면 될 일이다. 다만 한 가지 이번 열애설로 분명해진 점은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로 인해 송재림과 '우리 결혼했어요' 팬들이 바보가 되었다는 점이다. 



먼저 송재림의 경우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스타로 발돋움한 케이스인 만큼 '우리 결혼했어요' 속 상대역인 김소은의 열애는 치명적인 단점이 될 수 있다. 더 이상 어디가서 "김소은, 내 부인"을 외쳐도 진정성 없는 메아리로 들릴 가능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더불어 이번 열애설로 인해 제 2의 전성기를 꿈꾸며 '우리 결혼했어요'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냈던 이들도 헛수고를 한 셈이 됐다. 송재림과 김소은 커플이 '우리 결혼했어요'의 제 2의 전성기를 이끌것이라고 자신하며 왠지 이 둘은 '진정성이 있는 커플'이라고 자랑했던 이들에게 이번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은 그들의 수고를 헛수고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글의 내용에 동의하신다면
아래의 ♡ 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