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 이지애를 주목하는 이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을 통해 누가 혜리만큼의 큰 인기를 얻는 주인공이 될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 2의 혜리'라는 수식어에 대한 논란이 뜨겁지만 혜리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는 것은 그 누구도 부정 할 수 없는 엄연한 사실이기 때문이다.



언론과 많은 수의 사람들은 그 주인공으로 대부분 에이핑크의 윤보미를 지목하고 있다. 혜리와 같이 아이돌인데다가 팬층도 탄탄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하는 다른 멤버들에 비해 그 가능성이 높다는 게 그들의 주장이다. 기존의 인기에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출연을 계기로 새로 생기는 팬까지 합치면 윤보미를 능가하는 인기를 구사할 사람은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내 생각은 언론과 대중이 생각하는 것과는 조금 다르다. 개인적으로 이번 여군특집 2에서 윤보미보다는 강예원과 이지애에 더 관심이 간다. 물론 윤보미가 그 가능성이 낮다거나 그런 소리는 절대 아니다. 다만 기존 시각과 다르게 주관적인 시각에서 봤을 때 이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윤보미보다는 강예원과 이지애에 더 관심이 갈 뿐이다.


먼저 강예원에 주목하는 이유는 강예원의 소속사가 SM C&C라는 점에 있다. 요즘 들어 유독 MBC 예능국에서 SM C&C 소속 배우를 밀어주는 경향이 강한데, 강예원의 성공 여부에 따라 MBC가 더 SM C&C 소속 배우를 밀어주느냐 아니면 이 정도 선에서 마무리하느냐가 달려있다는 점에서 나는 강예원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간다.



다음으로 이지애에 주목하는 이유는 이지애가 사실상 현재 지상파 3사 주요 예능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중인 유일한 아나운서 출신이라는 점에 있다. 대부분의 지상파 3사 주요 예능프로그램이 남성 출연진 중심으로 돌아가다보니 현재 각 방송국내에서 영향력이 강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여성 출연진은 박미선 등 극히 일부에 국한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이지애는 여군특집 진짜사나이를 통해 기회를 잡았으니 이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강예원과 마찬가지로 이지애가 이번 특집을 통해 성공한다면 앞으로 여성 출신 아나운서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돌아갈 수 있다는 점에서 나는 이지애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에 관심이 간다. 어쨌든 강예원, 이지애의 뛰어난 활약상을 기대해 본다.



글이 유익하셨으면
아래의 ♡ 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