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해 '개그콘서트'는 인기 개그맨을 배출해낸다. 공채 개그맨이 되기까지의 노력, 그리고 공채 개그맨이 된 후 '개그콘서트' 팀에 합류하여 배우는 여러 가지 경험은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을 국내 최정상 개그맨으로 만들고 있다. 그리고 올해 2014년에도 '개그콘서트' 출신 인기 개그맨이 탄생했다. 주인공은 '뚱보 라인'의 중간 리더를 맡고 있는 개그맨 송영길이다.



올해 송영길이 출연하여 히트시킨 '개그콘서트' 속 코너만해도 5개가 넘는다. 대표적인 코너가 '큰 세계'다. '개그콘서트' 내 '뚱보라인'의 모든 멤버가 출연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 코너 속에서 송영길은 다소 멍청한 캐릭터를 설정, 시청자와 방청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외에도 '유장프', '안 생겨요', '가장자리', '이개세' 등에 출연하여 맹활약했다.



송영길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이유는 2가지다. 첫 번째는 '자기 희생'이다. 송영길이 '개그콘서트' 내에서 맡고 있는 캐릭터를 보면 전혀 '멋지지 않은' 캐릭터들 뿐이다. 앞서 언급한 '큰 세계'에서는 다소 멍청한 캐릭터를 맡았고, '안 생겨요'에서는 애인이 안 생긴다며 자기 자신을 깎아내렸다. 즉 철저하게 자기를 버리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이다.



두 번째는 '몸매'다. 제 아무리 잘생기고 몸매 좋은 개그맨들이 많이 출연하고 있다고 해도 여전히 '뚱뚱한 몸매'는 '개그콘서트' 내에서 대접받는 몸매다. 송영길은 자신의 선배인 김준현, 유민상과 함께 '개그콘서트' 내에서 '뚱보 라인'을 형성, 계속해서 여러 아이템을 시도했고 성공했다. '몸매'를 이용해 여러 가지를 시도했고, 이렇게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이다.



올해 2014년은 개그맨 송영길에게 매우 의미있는 한해였을 것이다. 최고의 전성기를 구사했음은 물론이고 올해 6월 미모의 2살 연하와 결혼식을 올렸기 때문이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3개월 간 교제를 한 끝에 결혼식을 올린 송영길은 행복한 가정을 꾸림과 동시에 '개그콘서트' 내에서 최고의 인기 몰이를 하는 '개그콘서트' 왕자의 주인공이 되었다.



송영길의 더 큰 성장을 
응원하시면 ♡ 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