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라 팬도 아니고 한승연을 잘 알지도 못합니다. 그저 제가 아는 한승연은 카라의 멤버 라는것 뿐입니다. 하지만, 보도내용을 보자하면 정말 화가 납니다. 이미 악플로 유명한 배우인 최진실이 사망했고, 악플로 인해 연예계와 정을 때버리는 연예인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악플은 이 땅에서 뿌리채 뽑아 버려야 할 나쁜 말들만 모아놓은 모음집 입니다.




악플러들은 머 특종 하나 잡았다는 식으로 한승연의 '털 논란' 을 확산 시키고 있습니다. 24일은 한승연은 생일 입니다. 그로인해 한승연은 이미 검색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권을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정작 축하를 받아야 할 한승연은 오히려 악플러들의 입에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습니다. 이번 문제의 발단은 한승연의 스틸컷을 본 일부 네티즌들이 “팔에 털이 남자처럼 무성하다”고 주장한 것입니다.


일부 악덕 네티즌들은 네티즌들은 털이 잘 보이도록 스틸컷을 확대해 자신의 블로그나 유명 포털에 올리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한승연의 '털 논란' 은 더욱더 확산 되어 가고 있습니다. 연예인도 사람입니다. 사람이 털이 나는것은 만물의 이치입니다. 하지만, 일부 악덕 네티즌들은 한승연이 아이돌 이라는 점을 이용해서 털 논란을 더욱더 안좋은 내용으로 다시 꾸며 블로그에 올리면서 아무것도 몰르는 일부 네티즌들은 그 내용을 그대로 자신이 이용하는 블로그나 포털에 올리면서 논란이 더욱더 확산되고 있습니다.


악플은 연예인들을 죽이는 가장 무서운 무기입니다. 악플러들은 그동안의 생활을 되돌아 보세요. 그동안 절망 할때 정작 당신들을 웃게 해준 사람들이 연예인들 입니다. 연예인들은 자신의 몸이 망가져도, 이미지가 망가져도 국민 한사람 한사람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 입니다. 그들을 죽게 만들면 언젠간 한국에는 웃음 이라는 단어는 없어 질 것 입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한 RSS 추가를 해보세요 공짜입니다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