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희준 소율 결혼

속도위반에 대한 추측 난무


H.O.T 출신 문희준과 크레용팝 멤버 소율이 내년 2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소율은 팬카페에 직접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 라며 문희준과의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알렸다. 문희준 역시 자필 편지로 소율과 결혼에 대한 사실을 전했다. 



문희준과 소율의 8개월 가량 만남과 더불어 예상하지 못한 깜짝 결혼 소식에 대하여 대중들의 반응이 가지각색이다. 이들의 결합을 축하해주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욕설과 인신 공격을 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인다. 



전반적으로 이들에게 삿대질을 하는 이유는 속도위반에서 비롯된 결혼이 아니냐는 의문에서 시작된다. 아무래도 연애기간에 비하여 급하게 결혼을 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저버리기가 힘들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소율의 나이는 25살, 문희준의 나이는 38살로 무려 13살 나이차를 극복했다는 점 또한 고려해볼만 하다. 이처럼 결코 평범한 결혼 소식은 아니었기에 근거 없는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렴 어떠한가. 그들이 공식적으로 혼전 임신에 대한 언급은 하지도 않았을 뿐더러, 혹여 속도위반을 했을지언정 결혼을 한다는 의미는 앞으로 함께 하는 삶에 대해 책임을 진다는 뜻인데 왜 문희준과 소율이 인신공격의 대상이 되어야하는지 이해하기 어렵다. 



입증되지 않은 사실에 개인의 감정을 구겨넣어 사실인 것 마냥 부풀리고 단정 짓는 행위는 삼가했으면 좋겠다. 연예인이기 때문에 이들이 비난 받아 마땅해야하는 이유는 없다. 이들 또한 우리와 같이 감정을 지녔으며, 생각을 하고, 사랑을 할 수 있는 소중한 인격체다. 



사랑은 그 두 사람이 하는 것이다. 주변에서 아무리 추측하고 떠들지 언정, 문희준과 소율의 소설은 이들이 써내려가는 것이다. 그리고 그 소설의 첫 시작과 마지막 끝은 이 둘만이 아는 것이다.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