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형님 황우슬혜

그녀의 이마에 집중된 대중들의 오지랖


황우슬혜는 '아는형님'에서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재조명을 받았다. 황우슬혜의 솔직하고 담백한 성격은 많은 대중들의 호감을 샀다. 그리고 '최강동안'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게 황우슬혜는 청순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뽑냈다. 



그녀를 가운데에 두고 '아는형님' 멤버들은 치열한 다툼을 벌이기도 했다. 황우슬혜의 캐릭터와 에능감을 물론이고, '아는형님'은 최근 방송 중 가장 재밌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부상 중이다.



그런데 일부 적지 않은 대중들이 황우슬헤의 '이마'에 유독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앞머리만 저렇게 안해도 훨씬 예쁠거 같은데', '헤어라인이 너무 인위적...앞머리를 내리는 게 어떠실지', '솔직히 할 수 있는 성형은 다 한 것 같은 느낌', '가르마가 정말 왜 그러세요'. '아는형님' 방송 후 황우슬헤의 외모, 특히 이마에 관련한 글이 셀 수 없이 많다.



황우슬혜가 '아는형님'에 나와 이마로 인하여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었나 싶었다. 특별한 이유라고 찾아 볼 수 없는 그녀의 이마에 컴플레인이 계속해서 걸리고 있다. 무엇인 문제인 것일까?  



이유인 즉, 인위적인 이마를 보는 게 불편하시단다. 황우슬혜가 적당한 넓이와 길이와 부피와 지닌 굴곡이 아주 자연스러운 이마를 가졌어야했는데, 그게 아니라서. 그게 아니라 아주 인위적이고 성형한 티가 나는 이마인데, 자랑인마냥 5:5 가르마를 하여 자신의 눈이 불편하시단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왜 이토록 다른 이의 외모에 오지랖을 부리고 흠을 잡는 것인지 이해하기 어렵다. 황우슬혜가 보형물이 들어있던 들어있지 않던 자신의 이마를 내놓고 다니는 게 그들과 어떠한 밀접한 관련성이 있는지 묻고싶다. 더욱이, 그녀의 이마가 '아는형님' 방송에 어떠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길래 이목이 집중되어져야 하는 것인가.



황우슬혜의 이마를 가지고 왈가왈부하는 걸 넘어서 그녀의 인격체까지 무시하는 발언은 삼가했으면 좋겠다. 단지 나의 눈에 거슬린다고 멋대로 남의 소중한 몸의 일부를 성형으로 몰아가고, 성형을 한 사람들을 '성괴'라 부르며 내면까지 괴물로 취급하는 건 너무하지 않나 싶다. '아는형님'에 나온 황우슬혜는 예뻤다. 열심히 방송에 참여해줬고, 정말 재밌었다. 그녀의 이마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다. 


상기 이미지의 저작권은 JTBC에게 있습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