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국진 강수지 열애인정

전국민이 축하하는 열애 풀스토리


4일 오전 보도됐던 김국진 강수지 열애설과 결혼설에 대한 김국진 소속사의 공식 입장이 나왔다. 김국진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는 언론을 통해 강수지와 김국진이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다. 다만 앞서 보도된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며 결혼 등과 관련된 구체적인 계획은 확인 결과 아직 없다는 답변을 들었다는 입장을 밝혔다.



현실이 된 치와와 커플


시작은 지난 해 3월이었다. 바로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탄생하는 데 가장 큰 기여를 한 SBS '불타는 청춘'이 방영되기 시작한 시기다. 방송 첫 회부터 고정 출연자로 합류한 강수지 김국진은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이후 '불타는 청춘'은 수많은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으며 승승장구 했고 그 중심에는 김국진과 강수지가 있었다.



다시보자, SBS 연말 시상식


김국진 강수지가 "사귄다"는 소문은 이미 몇 개월 전부터 인터넷 상에 떠돌던 이야기다. 지금에 와서 보면 지난 해 연말 열렸던 SBS 시상식에서 김국진이 한 말은 전부 남자친구로서 여자친구에게 전한 '진심이 담긴 말'이 된다. 당시 여자친구 강수지의 당당한 돌직구에 훈훈한 미소를 보이며 김국진은 "설정 아니죠"라고 답했었다.



해외에서도 김국진 ♥ 강수지


불타는 청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최근 회차는 당연 홍콩 여행 편이다. 강수지는 다른 남성 출연자들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김국진을 부르며 김국진을 위한 선물을 사왔다는 말을 꺼냈고 제작진은 "이 와중에 둘이서만 알콩달콩"이란 자막을 사용, 보는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때까지만 해도 난 "정말 사귀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2016년 8월 4일, 공식 커플이 되다


4일 오전, 그토록 바라던 김국진 강수지 열애설을 전하는 언론 보도가 터졌다. 최초로 김국진 강수지 열애설을 보도한 더팩트는 김국진과 강수지가 사귄지 1년 여 정도 됐다며 관련 내용을 단독 보도했고 최초 보도 당시에만 해도 말을 아끼던 관계자들은 몇 시간이 흐른 오전 10시를 전후로 둘이 연인 사이라고 공식 인정했다.



쏟아지는 축하, 전국민이 축하하는 커플


한 달에도 크고 작은 연예인 열애설이 수도 없이 보도된다. 거의 대다수는 해당 커플을 축하하지만 적지 않은 이들이 이런 저런 이유를 들며 열애설을 비난하기 일쑤였다. 그러나 이번 김국진 강수지 커플의 경우는 이전과는 경우가 매우 다른 듯하다. 물론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인터넷에 올라온 댓글 중 99%는 김국진과 강수지의 열애 인정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있다. 이쯤되면 전국민이 김국진 강수지 커플을 응원한다고 봐도 무방한 듯하다.



앞으로 불타는 청춘에서 펼쳐질 김국진 강수지의 모습은 어떨까. 내가 위에서 언급한 것을 제외하고도 이미 수차례 김국진은 여러 방송에서 강수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다시 한 번 김국진과 강수지의 열애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둘의 열애를 축하하며, 응원한다.


상기 이미지의 저작권은 SBS에게 있습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 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