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가요 공승연

만능 엔터테이너가 될 가능성


전혀 이질감이 없는 신고식 무대였다. 트와이스 새 멤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날 공승연이 보여준 무대는 완벽 그 자체였다. 일반적으로 여자 배우가 인기 아이돌의 춤을 출 경우 '따라한다'라는 느낌을 받지만, 공승연이 인기가요 신고식에서 보여준 모습은 제대로 '춤을 춘다'라는 느낌이 더 강하게 드는 무대였다.



아직 공승연은 올라가야 할 산이 더 많은 여배우다. 지금까지 많은 끼와 충분한 연기력을 보여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국민적 사랑을 받는 배우라고 하기에는 다소 무리감이 없지 않기 때문이다. 여기서 우리가 주목해야 할 희소식은 공승연이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여배우 중 한 명이라는 점이다.




옛말에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다. 이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 해보면 기회를 가진 자가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음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점에서 볼 때 공승연의 인기가요 MC는 그녀에게 있어 매우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난 해당 프로그램을 주로 시청하는 시청층을 팬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한다.



공승연이 이번에 맡게 된 인기가요는 10대~20대가 주 시청자 층이다. 경우에 따라 달랐지만, 지금까지 대다수의 전직 인기가요 출신 MC들은 젊은 연령층의 전폭적인 지지와 인기 상승이란 결과물을 거뒀었다. 공승연의 경우 인기가요 출연으로 여배우가 가지기 힘든 팬덤을 가질 기회가 생겼고, 이는 공승연의 향후 활동에 있어 엄청난 플러스적 요소로 적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발전할 가능성


만능 엔터테이너란 구체적인 사전적 정의는 없다. 다만 흔히들 아는 것처럼 보통 예능, 연기, 음악을 두루 섭렵한 사람을 일컫는 말 정도로 통한다. 지금 당장 공승연이 연기 분야를 제외한 예능, 음악 부분에 뛰어난 활약을 보여줄 것이라고 단언할 수는 없지만 비슷한 위치, 연령대의 여배우 중 가능성이 가장 높은 건 분명한 사실이다.




공승연이 3일 인기가요 신고식 무대에서 보여준 모습을 보면 음악 부분은 그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인다. 남은 건 예능 분야인데 이 부분은 앞으로 공승연이 인기가요에서 얼마나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주느냐 여부에 달렸다. 다만 그녀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보여준 모습을 놓고 가늠해 보면 충분히 잘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인기 여배우 또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긍정적 여론이 상당히 중요하다. 그런 점에서 인기가요 출연은 그녀에게 있어 엄청난 호재다. 나아가 난 인기가요 출연을 계기로 공승연이 더 많은 분야에 진출, 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연예인으로 거듭났으면 한다.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당시부터 그녀를 지켜봐왔던 팬 한 사람으로서 공승연의 성공을 진심으로 기원한다.


상기 이미지의 저작권은 SBS에게 있습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 공감 을 눌러주세요!


댓글